반복영역 건너뛰기
지역메뉴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세미나 상세정보
러시아 모스크바 국제 비파괴 검사 전시회 [Forum NDT Territory]
지역러시아ㆍ유라시아 기간2022-10-24 ~ 2022-10-26
마감일2022-10-26
주최기관NDT TERRITORY EXHIBITION 장소Moscow, Russian Federation
국제 산업 포럼 «NDT TERRITORY» 는 이해 관계자 간의 생산적인 대화를 위한 러시아와 CIS의 선도적인 산업 플랫폼이며 비파괴 검사, 기술 진단, 상태 모니터링 및 수명 평가 분야의 최신 성과와 발전을 보여줍니다.

이 전시회에는 러시아 및 외국 브랜드의 개발자 및 공급업체, 서비스 교육 및 인증 센터, 대학, 연구 기관, 전문 간행물 등 60개 이상의 회사가 참가합니다. 포럼의 비즈니스 부분은 산업 및 군산 단지의 다양한 부문에서 제어 및 진단 기술의 실제 적용 문제에 전념합니다.

주제, 박람회 및 비즈니스 프로그램의 시너지 효과는 새로운 지식을 얻을 수 있는 기회를 크게 늘리고 잠재 고객의 범위를 확대하며 러시아 산업 주간의 모든 측면에 유용한 연락처를 제공합니다. NDT 영역 포럼 참가자는 새로운 방문자의 유입으로 고객 기반을 확장하고, 여러 주요 산업 행사에 참석하고, 다양한 비즈니스 프로그램 및 컨퍼런스에 참여하고, 관련 분야에서 새로운 파트너십을 구축할 수 있는 추가 기회를 갖게 됩니다.
링크 https://expo.ronktd.ru/eng/
첨부파일